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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전자 메일 마케터들이 알아야 할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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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엄마친구아들감속 2020. 6. 16. 0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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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전자 메일 마케터들이 알아야 할 조언



네트워크를 확장하려고 하지만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는 경우, 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사람들이 직면하는 일반적인 문제는 새로운 연락처를 추가하여 이메일 목록을 늘리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 기술을 배우고 결과적으로 당신을 더 유명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제품을 판매할 때는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이메일은 받는 것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 의해 스팸으로 표시될 수 있다.


이는 고객과의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ISP의 스팸 정책 위반으로 인해 비즈니스가 차단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




전자 메일이 타겟팅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독자 몇 명을 모집한 후에, 독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친구를 가입시키도록 유도하는 방법을 생각해 내라.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이 좋다면, 사람들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지를 유기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통해 이메일 마케팅 기법에 대해 계속 알아보십시오.


온라인 서적이나 기사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지역 이메일 마케팅 수업과 워크숍에 참석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일관성을 실천하다.


전자 메일에 동일한 색상과 회사 로고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하는 글꼴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메일 몇 통만 보내면, 사람들은 당신의 특정 스타일을 알아채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에서 친숙함은 매우 중요하다.




훌륭한 내용이 포함된 전자 메일을 만드십시오.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주고 단지 물건을 팔려고만 하지 마라.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구독자 정보를 보내십시오.


또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거래도 그들에게 주어라.


명절에 인사말을 보내라, 그들에게 판매를 원할 때만이 아니라!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은 당신의 고객을 유인할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과 거래할 설득력 있는 이유를 대라.


50달러 이상의 대형 주문에 대한 무료 배송과 같은 옵션을 고려해 보십시오.




때때로 당신의 포맷을 섞어서 성격을 추가하라.


메시지에 HTML을 사용하는 경우, 대신 기본 텍스트 전자 메일을 보내 보십시오.


현명하게 처리하면,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과 당신의 제품에 개인적인 연결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주의를 끄는 프리헤더 자료를 만들어 이메일 미리보기를 활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미리보기에서 강조 표시된 전자 메일의 초기 텍스트 행으로 구성된다.


대부분의 이메일 회사들은 제목 뒤에 프리헤더를 직접 보여주며, 그것은 진짜 주의력 끌기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명백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캠페인 목록에 있는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은 종종 간과되는 일이므로, 그들이 모두 정확한지 확인하라! 이메일을 다시 보내거나 잘못된 주소로 보내면 시간과 리소스가 완전히 낭비되고 고객이 비용을 부담할 수 있다! 그것은 그야말로 시간 낭비다.




새로운 정보로 무장한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시작하기 전에 정보를 다시 학습한 후 학습한 내용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드십시오.